테무 쇼핑 후기 - 2탄 태무 쇼핑리스트 배송기간
본문 바로가기
정보

테무 쇼핑 후기 - 2탄 태무 쇼핑리스트 배송기간

by 해피지여니 2024. 11. 13.

지난번 테무에서 이것저것 구매한 후, 일부 실패 했지만 너무 재밌었던 태무에서의 쇼핑.

이것 저것 막~~~ 담아도 장바구니 금액이 크지 않으니 이 때 만큼은 내가 만수르인가, 일론머스크인가, 이재용인가.

뭐 아무튼 이번엔 저번보다 더 쓸데 없는걸 사봤다.

중국에서 온 쓰레기ㅎㅎ

이번 태무 배송기간은 10일 걸렸다.

내 테무 쇼핑리스트!

1. 호랑이 전자 시계

: 호랑이 디테일이 좋다, 아이가 좋아한다는 평을 보고 샀다.

당연히 우리 아이도 처음에는 환호했다. 신나서 벽에 발사 해서 호랑이 사진 좀 봤으나 너무 작고 흐릿해서 하루 오와! 하고 이틀 어린이집에 차고 가고 지금은 굴러다니고 있다.

 

2. 장난감 고무 새총

남편이 어이없어 한 제품. 새 모양? 얼굴은 정말 허접했다. 잡아당기는 꼬리가 금방 찢어졌다. 아빠랑 조금 발사하다가 말았다. 여기저기 굴러다님.

 

3. 코알라 클립

이건 어디에 쓰는 물건인지...? 원래 귀여워서 아이 옷에 달아주려고 했는데 집게 악력?이 너무 약해서 바로 떨어진다.

헐랭헐랭해서 그나마 살짝 집어 꾸며주는 머리핀으로 써야하는 것 같은데 우리아이 남자. 머리 짧음.

 

4.허리 마사지기

맨날 배가 안좋은 남편과 나를 위해 구매했지만 대실패.

이건 보자마자 남편이 뭔지도 모르고 왜 샀냐고 무섭다고 바로 버리랬다ㅎㅎ

진동과 ems 기능이 있는 것 같다. 처음 사용할 때 뭔지 몰라 막 강도 높였더니 찌릿해서 놀람.

그 이후로 진동만 써봤는데... 진동 소리가 너무 커서 시끄럽다. 내 배에 차고 있지만 층간소음 문제 날 것만 같은 느낌ㅎㅎ

 

5.헤어 스프링

딸 없는 나지만 그냥 귀여워서 구매한 제품. 동네 친한 어린이들 주려고. 이건 좀 색다르고 귀여워서 나름 선방한 것 같다.

 

6.플래시 발사

플래시 있는 새총. 가을에 야외 가서 하려고 샀는데 밤에 하니 예쁘더라. 기대 좀 했는데 생각보단 별로였다. 날개가 금방 망가져서 여러개 있는게 낫다.

 

7.헤어 스프링

내가 포니테일 하고 사용하려고 샀다. 30대 중반 아주미지만 귀엽고 싶었음ㅎㅎ

아 진짜 귀여움.

근데... 보석이 박혀 있어서 겁나 무겁다. 머리가 덜렁덜렁...옆에 있는 사람 맞음 아픔.

 

8.철판 아이스크림 메이커

야심차게 구매한 철판 아이스크림 메이커!

5살 울집 아이를 위해ㅎㅎ 너무 좋아한다. 콜드스톤 아시나요? 언제적 콜드스톤~ 철판 아이스크림 만드니 신기하다.

아이가 너무 좋아한다. 여름에 집에서 우유아이스크림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뽕 빼게 만들어 먹었다.

아이들 친구들 오면 아이스크림 사장님이 되어 너무 좋아했다.

 

 

테무 구매하실 때 참고들 하십쇼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