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팜유왕자 이장우, 8살 연하 배우 조혜원과 연애설 진짜 연애중이라고한다.
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 혼자 산다' 팜유왕자 이장우, 8살 연하 배우 조혜원과 연애설 진짜 연애중이라고한다.

by 해피지여니 2023. 6. 23.

요즘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팜유왕자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장우의 연애설 기사가 났었는데 진짜 연애 중이라고 한다. 축하합니다^^
나도 같은 팜유로써 음식에 대해 진심이며 요리도 잘하고, 음식에 대한 리액션이 너무 공감이 가서 이장우 배우를 눈여겨보고 있었는데 요즘 정말 많은 사람들의 공감과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다.

2011년에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티아라 은정과 부부의 모습으로 나와 풋풋함을 보여주기도 했고 주말드라마에 착하고 훈훈한 남자 주인공으로도 연기해 온 배우 이장우는 뭔가 잘생긴 깍쟁이 같은 배우 일 것 같았는데 푸근하고 공감 가는 캐릭터라 요즘 나 혼자 산다에서 큰 역할을 하고 있다.
그런데 더 인기가 많아지고 유명해진 탓인가 크게 연애설이 났다.

8살 연하 배우 조혜원이라고 하던데 누구일까?

다음 검색 출처.

다음 프로필에는 조혜원 배우의 출생 연도가 나오지 않았지만 이장우 배우와 8살 차이로 1994년생이라고 한다.
2018년도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출연하면서 만나게 됐다고 한다.
배우 조혜원은 그 후에도 드라마 퍼퓸, 미인, 군 검사 도베르만, 퀸메이커에 등에 출연했다고 한다.
아쉽게도 위 드라마를 보지 않아 잘 모르지만 찾아보니 172cm의 큰 키라 늘씬하고 무쌍에 귀여우면서도 카리스마도 있는 매력적인 마스크 같다.

네이버 이미지 출처.

훈남 훈녀인 이장우, 조혜원의 연애설!
이장우 배우, 조혜원 배우 계속 좋은 만남 잘 이어나가며 좋은 활동도 계속하길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