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t Pott 하트파트 롯데월드몰 맛집. 롯데월드몰에서 밥을 먹고 싶다면 한식 솥밥집 추천!
본문 바로가기
맛집

Hott Pott 하트파트 롯데월드몰 맛집. 롯데월드몰에서 밥을 먹고 싶다면 한식 솥밥집 추천!

by 해피지여니 2023. 6. 18.

아이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 갔다가 들른 Hott Pott / 하트파트
아이랑 외식할 때면~ 늘 고민이다.
기왕이면 아이에게 밥을 먹이고 싶어서 밥집을 검색하지만 은근히 외식할만한 곳 중 밥집은 많이 없다.
게다가 남편이 요즘 속이 안 좋아 밀가루보다는 밥을 먹는 중이라 밥집 찾다가 발견한 롯데월드몰 한식 솥밥집!
Hott Pott / 하트파트

전통적이지 않고 모던한 분위기의 한식 솥밥집.

와~ 역시 롯데월드몰.
뷰가 끝내준다.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뷰다.

일부러 아이 자리를 호수가 보이는 창가 쪽에 배치했다.
석촌호수가 바로 보여서 아이가 좋아했다^^

메뉴판 참고하시길^^
메뉴판 받자마가 물음. 뭐가 잘 나가요?
직원분 엄청 친절하시다. 6가지 메뉴의 특징을 하나하나 다 읊어주셨다.
아이와 와서 그런지 아이 기준에서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감사했다^^

몽탄 우대갈비 솥밥 - 갈비 살코기도 나오지만 우대갈비가 통째로 들어가서 먹기가 조금 불편할 수는 있으나 단짠 소스로 맛있어서 인기가 많음.
트러플 살치살 솥밥 - 마찬가지로 소고기라 부드럽고 고소해서 아이가 먹기 좋음.
한우 더덕 떡갈비 솥밥 - 한우 떡갈비라서 아이가 먹기에 좋지만 더덕 부분은 매울 수 있음.
봄나물 튀김과 연어알 솥밥 - 튀김이 부분적으로 매콤할 수 있고 연어알 때문에 아이가 못 먹을 수 있다. 그렇지만 튀김이 고소하고 바삭해 맛있다.
크리스피 핫치킨 솥밥 - 바삭한 치킨이 맛있으나 매콤해서 아이가 먹기는 힘듦.
저염 베이컨 솥밥 - 아이가 먹기 무난함.

나는 뭔가 고기가 푸짐하고 보이기에 특이한 몽탄 우대갈비 솥밥을 시켰다.
단짠의 조화가 어우러져서 맛있었고 고기도 부드러운 편이라서 아이가 잘 먹었다.

반찬은 왼쪽부터 감태 김, 부드러운 흰자 계란찜, 저염명란젓, 무말랭이 오징어젓, 김치, 된장국이었다.
다 맛있었는데 감태 김은 평소에 잘 안먹는 음식이라서 그런지 좀 적응이 안됐다. 식감이 실 먹는 것 같았고 좀 비리게 느껴졌다. 
리필되는 반찬들은 국, 김치, 무말랭이 오징어젓만 됐던 것 같다. 어제 점심인데 기억이 자세히 잘 안 난다.

남편은 텐동이 생각났는지 봄나물 튀김과 연어알 솥밥을 시켰다.
튀김이 굉장히 바삭해서 나는 맛있었다.
그렇지만 남편은 내가 시킨 몽탄 우대갈비 솥밥이 더 맛있다며~
봄나물 튀김이라 너무 풀떼기만 있다고...ㅎㅎ 차라리 텐동이었으면 새우도 있고 연근, 고추 같이 다양한 튀김이 있었을 텐데... 라며 아쉬워했다.
그 말을 듣고 보니 일리가 있다.
남편이 차라리 트러플 살치살 솥밥을 먹어볼걸~ 한다.


흠... 나는 맛있었지만 남편은 그냥 그랬다는 롯데월드몰 맛집 중 한식 솥밥집인 Hott Pott / 하트파트
대체적으로 맛은 있었지만 또 하나 아쉬운 점!
밖에서 먹는 음식들이 많이들 그렇지만 좀 짰는지 계속 갈증 나서 물을 많이 마셨다.
그래도 난 맛있게 좋은 외식 했다.